티스토리 뷰

yg 블랙핑크 리사 나이 국적 매니저 10억대 사기 현재상황은?

 

 

 

오랫동안 동거동락을 하면서 신뢰했던 매니저에게 사기를 당했던 블랙핑크 리사.현재 이 사건으로 연예계는 떠들썩 합니다.한 동안 잠잠했던 연예계에서 그것도 yg에서도 최근 몇년간 들어보지 못한 소식으로 현재 yg에서는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라는 블랙핑크 리사의 의사에 따라 전 매니저는 일부 변제를 하고 나머지는 계획에 합의 후 현재 퇴사한 상태라고 밝혔으며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분들의 심려를 끼쳐 드려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이번일은 yg 소속의 매니저가 리사에게 접근해 부동산을 대신 알아봐 준다는 명목하에 10억이라는 거급을 리사에게 받았지만 매니저는 부동산을 알아봐준게 아닌 도박 등으로 모두 탕진했다고 알려졌습니다.블랙피크 리사는 태국출생으로 지난 2016년 블랙핑크 1집 엘벙 SQUARE ONE으로 데뷔한 가수로 멤버내 유일한 외국인인 동시에 로제와 함께 막내 입니다.매너저는 이런 리사의 출신을 의도적으로 접근하여 악용했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팬들에 의하면 매니저는 블랙핑크의 전담 매니저로 멤버내에서도 특히 리사와 각별한 친분을 유지 했던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리사가 속한 블랙핑크는 이달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발생된 일이라 팬들은 이런 피해 사실에 대해 안타깝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한편 블랙핑크 리사는 1997년 생으로 현재 한국나이로 24세로 중학교 2학년 시절부터 yg에서 연습생으로 생활을 했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한국에서 생활했기 때문에 한국어에 능숙하지만 아직도 인터뷰등에서 말실수 할것 같아서 많은 걱정을 한다고 합니다. 오히려 리사의 완벽하지 않지만 이런 노력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기에 충분하다는 반응입니다.

 

 

 

연습생 시절에는 멤버중 유일하게 실력평가에서 올 A를 받았을 정도의 실력파로 유명했는데 데뷔 전 태양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태국 출생이지만 동남아 외모보다는 서구적인 이미지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런 외모로 한때 혼혈이 아닌가 하는 의혹아닌 의혹이 생기기도 했지만 생부,생모 모두 순수 태국인이며 양부가 스위스인이라고 알려졌습니다.하지만 너무 마른 몸매로 팬들의 걱정을 사기도 했으나 평소 감자탕을 매우 좋아한다고 합니다.

 

 

 

리사의 매니저 사기로 yg는 아티스트와의 신뢰 관계를 악용한 전 매니저 행각에 매우 당혹스럽다는 한편 관리, 감독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재발방지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바로 얼마 전 빅뱅의 일부 멤버에 대한 문제로 수장이 물러나는 상황까지 발생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불미스러운 일이 yg에서 발생되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일들이 다시는 재발되지 말아야 하며 yg의 주의를 당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