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윤 매니저 키 나이 여자친구 인스타 찾아보니


최근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 팀장과 더불어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바로 자연인 이승윤 매니저인 강현석 매니저가 훈훈한 얼굴로 더욱 인기가 치솟고 있는 상황입니다.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는 이승윤 매니저 강현석에 대해서 알바보도록 하겠습니다.


강현석 매니저는 1992년생으로 27살로 키는 180cm가 넘는다고 합니다.후일담으로 이승윤과 강현석매니저의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은 네티즌들의 열성적인 요청에의해서 성사됐다고 합니다.이승윤은 예전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 이때 지금의 매니저인 강현석매니저가 잠깐동안 얼굴이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 그게 화제가 되어 같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강현석 매니저는 원래 방송에서 일한 경험이 없고 이승윤이 평소 자주 들리는 스포츠웨어 매장직원이였는데 이승윤은 강현석 매니저에게 엄청많은 용품을 샀었고 그래서 이승윤은 강현석 매니저는 뭘 해도 되겠다 싶어서 매니저로 스카우트 하였고 이후 1년간 스타와 매니저로 지내고 있습니다.


방송출연으로 단번에 화제를 모은 강현석매니저는 방송 첫 출연이후 SNS  팔로워가 무려 5천명이 넘게 늘었다고 하며 평범하지 않은 스타일링으로 댓글에는 해당 제품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합니다.이와 함께 여성분들은 여자친구 존재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방문도 있었는데 아직까지 확인된 사실은 없다고 합니다.


강현석매니저인스타주소 <-클릭하시면 강현석 매니저와 이승윤의 다양한 일상모습을 볼 수있습니다.나이를 떠나서 훈훈한 인간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앞으로 방송에서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