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라 인스타 나이 아역시절 최근인터뷰 스카이캐슬 결말은?


1회 시청률 1%로 시작해 어느덧 20%가 넘는 시청률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마지막회를 맞이 하였습니다.마지막 방송까지 긴장감으로 인기가 절정에 치닫고 있는 가운데 많은 네티즌분들의 추측과 결말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최종회의 시청률 또한 어떻게 될지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을 정도 입니다.


이렇게 스카이캐슬의 인기로 출연하는 배우들의 인기도 급상승 하고 있습니다.특히 전체적인 스토리에 핵심인물인 김혜나역으로 강력한 임팩트를 남긴 배우김보라에 대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김보라의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5세 입니다.스카이캐슬에 출연중인 아역배우들 중에 가장 나이가 많은데 아역배우로 시작하여 데뷔16년차로 어린시절부터 연가자로 활동을 해와서 그런지 25세보다 한참 어린 외모를 자랑합니다.https://www.instagram.com/kim_bora95/ <-배우김보라 인스타.


배우 김보라는 지난 2005년 드라마 웨딩을 통해서 배우로 데뷔하였습니다.아역시절부터 귀여운 외모로 사랑을 받아왔으며 여러작품으로 활동했지만 성인역활 보다는 아역역활로 인해 대표적인 작품은 없었지만 이번 스카이캐슬로 연기에 대한 호평은 물론 큰 사랑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스카이캐슬의 인기로 김보라는 차기작도 확정했습니다.웹드라마 귀신데렐라로 주인공 민아역에 캐스팅 되며 2월 중 첫 방송예정 이라고 알려졌습니다.김보라는 이번 드라마에서 이런 성숙된 연기에 대해서  평소 시청자분들의 댓글과 반응을 확인하며 부족한 연기력을 채워나갔으며 이번 드라마에서 많은 호평에 대해서 뿌듯하다고 밝혔습니다.보통 배우분들이 모니터링으로 연기력을 보완해 나가는데 비해 김보라는 반응으로 보완점을 해결해나가서 이번 스카이캐슬에 더욱 시청자분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한편 스카이캐슬 19회에서는 한서진이 모든 진실을 밝히며 결국 김주영이 체포된면서 끝이 났으며 20회예고편에서는 김혜나가 한서진을 친모로 대하는 장면으로 한서진의 진짜 딸이거나 스스로 목숨을 끊었을 것이란 추측과 결말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