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 키 나이 성형전 전교1등 학력 나이키모델


안녕하세요.오늘 알아볼 인물은 바로 개그우먼 박나래 입니다.예능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와 밝히는 연애 코치에서 입담으로 종횡무진 맹활약하고 있는 방송인으로 매번 웃음을 선사하는데 박나래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인 박나래는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이며 고향은 전남 무안군으로 현재는 서울 용산에 거주중인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지난 2006년도에 KBS개그맨 공채 21기로 데뷔하였습니다.실제 키는 148cm로 방송인중에서는 최단신이자 자신의 콤플렉스이기도 하지만 초창기 개그프로그램에서는 키를 소재로한 코너에 많이 출연하였습니다.특히 장신 개그우먼인 장도연과 자주 호흡을 맞추기도 하였습니다.


2006년도에 데뷔 이후 크게 인기를 얻지는 못하였으나 뒤늦게 지난 2015년부터탁월한 입담과 예능으로 이름을 크게 알리게 되었습니다.특히 분당의 달인으로 임팩트 있는 인물로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여 코빅이 방영하는 날이면 각종 커뮤티니 사이트에서 분장 끝판왕으로 불리며 매주 화제를 몰고 오기도 했습니다.소화하기 힘든 남성 분장으로 마동석,오혁,김구라등 완벽하게 소화하여 많은 찬사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박나래는 예전 문제적 남자에도 출연하여 뇌섹녀의 면모를 드러내는 반전 성적표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특히 고등학교 3학년시절에는 전교 1등했으며 공개된 성적표에는 거의 '수'로 가득차 있었습니다.중학교 시절에는 전교회장을 맡을 정도로 학창시절에는 모범생으로 지금의 모습과는 반전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성형에대한 사실도 털어놨는데 과거 쌍꺼풀 수술과 앞트임을 했다고 밝혔는데 박나래는 '앞트임을 심하게 해 눈이 하나가 될뻔했다.마치 발코니 확장하는 것과 똑같다'면서 재치있게 답변하여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나이키의 2019년 캠페인인 너의 위대함을 믿어의 광고모델로 박나래가 발탁되기도 했는데 앞으로도 방송인으로  맹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