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나이 패션 반전몸매 화제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평범한 흙수저 청년과 주변 인물들이 거꾸로 운명의 강을 거슬러 오르며 사랑과 꿈을 찾아 도전장을 내미는 유쾌 상쾌 통쾌 드라마로 첫방송부터 시청률 20%를 기록하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비켜라 운명아'는 총 120부작으로 현재 70회가 방영되었고 앞으로 어떻게 드라마가 전개될지 기대되고 있습니다.


특히 드라마에서 자유분방하고 천방지축 한승주역을 맡아 맹활약중인 서효림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연기도 연기지만 드라마에서 매회 입고나온 패션은 많은 여성분들이 찾아볼만큼 관심을 집중하게 만듭니다.외모에서 드러나듯 군살없는 몸래를 자랑하며 키가 170cm로 드라마에서 입은 패션은 맞춤드레스인것 처럼 잘받기도 합니다.


배우 서효림은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 입니다.학력은 인하공전 비서과 졸업으로 알려졌으며 지난 2007년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이라는 드라마로 데뷔하였습니다.이후 매년 드라마에서 주조연으로 입지를 탄탄하게 굳히게 되었으며 작년에는 서울메이트 예능프로그램 출연하여 동안피부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서울메이트에서 남자친구에게 줄 카드를 보며 전국의 남자분들에게 과감한 공개구혼을 한적이있었는데 이후 많은 남자분들에게 연락이 많이 왔었다고 합니다.털털한 성격과 밝은모습에 많은분들의 응원과 댓글이 줄을 잇기도 하였는데 하루빨리 좋은 분 만났으면 합니다.


평소 꾸준한 운동과 필라테스로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기초대사량이 높아져 체질이 변했다고 방송에서 고백하기도 했는데 이런 습관들이 동안비결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