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창욱 나이 출연작품 제대 남지현 열애 클럽루머 진실

 

 

버닝썬사건으로 연예계는 연일 조용할 날이 없습니다.조사가 이루어지는 만큼 한점의혹없이 수사가 마무리 되길 바라며 이에따른 처벌도 이루어지길 바랍니다.일부 연예인들이 버닝썬과 연루되어 있는데 이로인해 허위사실도 무분별하게 확대되면서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질 우려도 있습니다.배우 지창욱은 현재 제대를 곧 눈 앞에 두고 버닝썬 큰손으로 불리는 린사모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면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지창욱은 지난 2017년 수상한 파트로에 입대전 마지막 작품을 찍었으며 그해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 후보에 오를만큼 입대 전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8월경 늦은 나이지만 현역으로 입대하였고 제대일은 오는 4월27일로 알려졌습니다.마지막 작품에서 맹활약을 선보였기에 제대 후 지창욱의 활약에 대해서도 기대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요 올해 황광희가 제대 후 연예계 복귀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고 이어 주원과 빈지노 임시완등 훈남 연예인들의 복귀작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창욱은 1987년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아직 배우로 활동할 시간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지난 3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버닝썬 큰손으로 알려진 린사모와 지창욱이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어 지창욱도 버닝썬과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있었지만 방송사 측에서는 린사모에 대한 설명을 위한것일뿐 지창욱이 버닝썬과 관련이 되어있다는 것은 아니라고 밝히기도 했으며 지창욱 소속사 측에서는 팬이라며 사진요청을 부탁하여 응했을 뿐이라고 밝혔습니다.

 

 

배우 지창욱은 데뷔후 부터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들 다양한 분야에서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지창욱의 연기는 폭넓다는 것이 느껴졌습니다.비록 영화에서는 흥행성공한 작품들이 없긴 하지만 드라마에서는 솔약국집 아들들 수상한 파트너등 다수의 인기몰이한 작품들이 꽤 됩니다.특히 수상한 파트너에서는 남지현과 주연을 맡아 8살의 나이차이가 나지만 달달한 케미를 선보이기도 했으며 평소 다정한 모습으로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하였습니다.지창욱이 제대 후 남지현과의 횡보에 대해서도 많은 팬들이 기대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현재 온라인상에서는 지창욱과 관련하여 클럽 죽돌이등 이에대한 댓글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한 클럽 커뮤니티 카페 회원들에 따르면 에프터클럽과 아레나에 자주 나타났다고 하는데 사생활이기 때문에 좀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