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우새 윤아 성형 논란 뷔 윤아 열애 이승기와 결별이유

 

 

소녀시대 멤버중 단아하면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윤아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인 미우새에 출연하여 오랜만에 근황을 알렸습니다.윤아의 출연으로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이날 방송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는 화제가 되었습니다.바로 윤아의 외모때문 입니다.이전보다 살빠진 듯한 느낌과 광대쪽이 부자연스러워 성형에 대한 논란이 아직도 뜨거운 주제로 오르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형에 대한 논란이 점점 논란이 되었지만 한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스튜디오의 붉은색 조명과 함께 메이크업 때문에 윤아의 얼굴이 부자연스러워 보였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소녀시대 윤아는 1990년 생으로 올해 30세 입니다.어린시절 SES의 노래를 들으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며 지난 2002년 SM엔터테인먼트 공개 오디션에서 월등한 기량으로 한번에 붙은것으로 알려졌습니다.이때 당시 초등학생으로 오랜시간 연습생으로 거쳐 소녀시대로 데뷔하게 됩니다.

 

 

데뷔때부터 외모뿐만 아니라 큰키와 늘씬한 몸매로 아직까지 센터를 맡고 있는데 소녀시대 멤버는 윤아의 센터에 대해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합니다.이런 비주얼로 연기자로도 호평을 받았습니다.주로 드라마에 출연하였는데 지난 2016년에는 중국드라마에 주연으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현빈 유해진 주연의 영화 공조에서는 유해진의 처제로 중간중간 재밌는 연기로 관객들에게 소소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참고로 영화 공조의 총 관객수는 780만 입니다.

 

 

소녀시대 윤아의 공식열애설은 이승기와 지난 2013년 10월경 입니다.이승기는 가수뿐만 아니라 드라마 예능까지 접수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과 함께 반듯한 이미지로 절정의 인기를 달리고 있을 때였습니다.강심장에서 MC로 이승기가 활약하고 있을때 게스트로 출연한 윤아에게 많은 호감을 표시하기도 하였습니다.사실 예능에서 뿐만 아니라 이승기는 인터뷰에서 소녀시대 윤아가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강심장 출연이후 연인으로 발전하였지만 각자 바쁜 스케줄로 인해 1년 9개월만에 자연스럽게 결별하게 됩니다.

 

 

 

이후 소녀시대 윤아는 열애설에 휩싸인적이 없었지만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매니저한테 들은 현재 열애중인 아이돌이라는 제목의 내용이 올라왔는데 누가봐도 한눈에 알 수있었습니다.또한 윤아와 뷔가 귀속말하는 장면이 포착되어 루머가 커졌습니다.공식적인 입장은 없기 때문에 루머일 가능성이 많아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