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베리나 탈코르셋 고소선언 월수입 알아보기


요즘 유튜브를 보면 이분을 꼭 추천동영상으로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유튜버 크리에이터 베리나 입니다.최근 10~30대 여성들 사이에서는 탈코르셋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데 탈코르셋이란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거부하는 선언적 움직임으로 이 운동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은 유튜버 배리나 입니다.


지난 6월 나는 예쁘지 않습니다.라는 제목의 유튜브 영상은 한달만에 조회수 200만에 누적조회수는 500만을 넘을정도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켯습니다.배리나는 키 163cm에 몸무게 96kg으로 배0리나는 어린시절부터 지금까지 이런외모라는 이유로 수많은 조롱과 비난에 시달렸고 왕따까지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탈코르셋을 하게 되면 코르셋을 입어야 하는데 유튜버 배리나는 코르셋없이 과감하게 얼굴을 공개합니다.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탈코르셋을 지지 선언하면서 왜 화장을 하냐,뷰티 유튜버인데 왜 화장 영상을 적게 올리냐 등 온갖 댓글이 난무 하지만 왕성한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리나는 크리에이터로써의 활동을 넘어 전공을 살려 단편영화 제작도 준비 중이며 배우이자 영화감독으로 돌아올 날도 꿈꾼다고 합니다.영화는 이런 주제를 가지고 제작될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배리의 책 나는 예쁘지 않습니다.는 많은 여성분들의 용기와 힘이 되고 있습니다.이런 인기로 베리나의 수입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데 직접 수입을 공개한적은 없지만 유튜브 조회수 기준으로 추정하자면 한달 약 400만원 이상인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한편 최근 베리나는 악성 댓글을 단 누리꾼을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자신의 유튜브 채널뿐만 아니라 각종 커뮤니티가지 인신공격과 성희롱 발언들에 상처를 받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처음에는 자신의 시간을 허비하고 싶지 않아 참았지만 점점 도가 지나치기에 더이상 참을 수 없어서 고소하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끝으로 외모만 보고 그사람을 비하하거나 하는 분들이 과연 배리나 보다 가치있는 삶을 살고 있을까 라는 질문을 해보면서 이상 유튜버 배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