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후의품격 장나라 나이 성형 데뷔초모습과 동안비법은?


연예계 대표 동안피부로 불리는 장나라는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품격에서 주인공으로 큰 사랑을 받고있는 배우이자 가수 입니다.드라마 방영때마다 나이를 가늠하기 힘들정도의 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 오늘 장나라 나라와 데뷔초모습 동안의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나라는 1981년생으로 이제곧 40살을 바라보고 있지만 아직까지 학생역활을 해도 어색함없이 잘 소화될 정도로 어린외모를 자랑합니다.지금은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지만 사실 가수로 먼저 데뷔하였습니다.지난 2001년 눈물에 얼굴은 묻는다라는 곡으로 그해 신인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이듬해에는 2집으로 지상파 가요대상 대상을 차지하며 가수로도 큰 사랑은 받았습니다.


1집 이후 회사의 사정이 좋지 않아 음반을 접어야 하는 상황이 오기도 하였는데 뉴논스톱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어서 후속곡이 대성공을 기록하게 되었습니다.이후 2002년 장혁과 함께 출연한 명량소녀 성공기는 시청률 40%가 넘는 시청률로 장나라의 인기는 대단하였습니다.참고로 장나라의 이런 연기력은 아무래도 아버지인 배우 주호성의 영향이 큰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인기로 자연스럽게 광고계까지 접수 하게 되는데 그해 월드컵이 있었지만 장나라의 인기는 월드컵을 압도할 정도라는 기사까지 나올정도로 TV에서는 온통 장나라 뿐이였습니다.이렇게 바쁜 일정속에서도 지금까지 변함없는 미모를 가지고 있는데 예전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장나라는 마시지법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타고난 피부가 아닌 열심히 관리한 덕분이라고 밝혀 당시 많은 사람들이 이 마사지법을 따라하기도 했습니다.


여자연예인의 몇 안되는 가수 배우 모두 성공한 만능 엔터테이너로 맹활약 중이며 기부에도 많은 참여도 하여 많은 연령층의 지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앞으로도 많은 사랑 받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