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의맛 고주원 나이 고영태사촌 이혼루머 정리


최근 인기있는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에서는 이필모 서수연 커플이 탄생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는가운데 다른 출연자들의 탄생도 기대되고 있습니다.이런 와중에 훈남 배우인 고주원의 출연이 예고된 가운데 고영태 사촌설 이혼등의 루머를 털고 결혼에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습니다.


고주원은 연예인 중에서도 이목구비가 뚜렷한 배우로 손꼽히기도 하는데요 이력또한 눈길을 모으고 있습니다.고주원의 출연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강대 원빈다운 고주원 조각미남이라는 글이 올라오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서강대 경제학과를 출신이며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을 졸업으로 뇌섹남의 수식어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1981년 올해나이 39살이며 연예인으로는 지난 2003년 광고를 통하여 데뷔하였고 드라마는 2003년 주진모 신미아 주연의 때려를 통하여 데뷔하였습니다.이후 탄탄한 연기를 인정받아 2005년부터 드라마 주연으로 출연하면서 맹활약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6년 최순실 게이트가 터졌을때 당시 고영태와의 사촌설이 불거지기도 하였습니다.고영태가 배우 고주원과 인연으로 연예계 인맥들을 구축했다는 루머인데 소속사에서는 얼굴만 아니는 사이라며 사촌지간이라는 소문도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한적이 있었습니다.현재 고주원과 관련하여 이혼이 등장하는데 실제 고주원은 결혼도 한적이 없습니다.


고주원의 출연으로 더욱 기대가 되고 있는 연애의 맛.앞으로 어떤 커플이 탄생될지 지켜보도록 하겠으며 오늘은 고주원과 관련된 루머들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