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성난황소 마동석 나이 줄거리 관객수 손인분기점은?



지난 범죄도시에서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마동석과 박지환 두배우.범죄도시에서는 조력자 관계에서 있으면서 묘한 브로맨스를 형성하여 영화 중간중간에 케미로 또 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는데요 성난황소에서는 더욱 단단한 케미로 돌아왔습니다.



성난황소의 줄거리는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실하게 살고 있는 동철이 어느날 아내 지수가 납치되고 동철은 경찰에 신고를 했지만 지수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합니다.그리고 동철에게 걸려온 납치범의 전화.하지만 납치범은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을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며 파격제안을 하게되고 이에 폭발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기 시작하는데..느낌 오시나요?



성난영화에서 마동석의 연기도 실감 났지만 특히 이 영화에서 조연이지만 주연만큼이나 임팩트있는 연기로 돋보엿던건 배우 김성오라고 생각됩니다.납치범인 기태역으로 예전 원빈주연의 아저씨에서 악랄할 정도의 악역을 선보였던 김성오는 이번 성난황소에서는 등장할때마다 긴장감을주어 악역의 연기력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을 정도로 지금까지 다른 악역의 모습을 볼 수있습니다.



지난 해 말에 개봉한 성난황소는 160만명에 가까운 관객수를 기록하였으며 손익분기점은 150만명으로 알려졌습니다.제작비는 50억원으로 지난 범죄도시를 탄생시킨 제작진들이 다시 힘을합해 완성된 작품으로 개봉전부터 해외 10개국 이상 선판매 할정도로 관심이 집중된 영화였습니다.성난황소의 개봉후 평점부분에서는 네티즌 7.6점 관람객 8.67점의 평점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한편 성난황소의 마동석의 나이는 1971년생으로 올해 49세로 현재 17살의 나이를 극복하고 예정화와 행복한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이렇게 해서 오늘은 영화 성난황소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다음시간에 또 다른 영화롤 가지고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