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zy 있지 리아 코 성형 과거 금수저 집안 확인해봐요

 

 

신인 걸그룹 ITZY(있지)는 달라달라 노래로 데뷔하자마자 단숨에 대세 아이돌로 등극하였습니다.지난 2월 신인 걸그룹으로는 데뷔곡 달라달라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자마자 24시간만에 무려 1400만뷰를 돌파하였는데 이는 역대 KPOP가수 데뷔곡으로 유튜브 조회수 최다인것으로 집계 되었습니다.그뒤로 아이즈원 워너원 블랙핑크등이 있는데 2위인 아이즈원이 455만뷰를 기록하였습니다.itzy와 아이즈원은 차이는 무려 900만뷰 차이로 올해 가장 핫한 걸그룹으로 자리매김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오늘은 itzy 멤버중에서도 가장 뜨고 있는 itzy 멤버 리아는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특히 이국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런 외모 덕분인지 많은 사람들이 국적에 대해서 오해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부모님 모두 한국사람이고 리아 역시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itzy 멤버 대부분이 데뷔하기전 방송출연 경험이 있으나 리아는 비공개 연습생 출신으로 그동안 방송출연이 없었기에 이런 오해가 생겨나기도 하나 봅니다.

 

 

리아의 본명은 최지수로 인천 출생이며 나이는 밀레니엄 베이비인 2000년생 올해 20세 입니다.인천에 위치한 중학교에 입학했지만 부모님의 제안으로 제주도 국제학교에 전학을 가기도 했으며 제주국제학교는 알려진바에 따르면 학비만 한해 수천만원 들어가는 것으로 유명합니다.그렇기 때문에 리아의 금수저논란과 집안에 대해서도 상당히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편입니다.이에 대해 리아는 데뷔전 대학교를 영국 미국 어디로 가야할 지 모르겠다며 답한 내용도 있었고 이런 관심에 대해서 리아는 유복하게 자랐다며 부모님도 유복하게 자라셨다고 금수저 집안에 대해서 맞다고 털어놓기도 하였습니다.

 

리아는 고등학교 입학전 예고로 전학을 갔는데 그때당시 리아의 영어이름이 줄리아로 itzy데뷔할때 예명을 가지고 왔다고 합니다.멤버중 유일하게 예명을 쓰고 있다고 하는데 최지수보다 리아라는 이름이 더 어울리긴 합니다.멤버중에서도 이쁜 외모를 자랑하기에 성형에 대해서도 얘기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무대에서 리아의 모습을 보면 표정에 따라 달라보이긴 하지만 과거 사진을 보면 자연미인으로 성형을 안한것으로 보입니다.

 

요즘 일부기획사의 소속 그룹가수들이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는 가운데 JYP박진영 대표의 남다른 인성교육이 더욱 부각되는 가운데 itzy역시 JYP소속그룹으로 앞으로 많은 사랑 받길 기대하며 응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