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화사 담배 목격담 사진 진실은?의상 노출 나이


지난해 마마 팬스 초이스 인 재팬에서는 마마무 화사의 과감한 슈튜의상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무대 직후에 한국의 니키미나즈라는 찬사도 있었지만 의상이 다소 선정적이었다는 지적이 대부분 이였으며 온라인 커뮤니를 뜨겁게 달구기도 하였습니다.이와 함께 화사의 담배 목격담으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한 카페 목격담으로 글이 올라오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해당글에는 화사가 차에서 내린 모습을 찍었는데 차에서 내려 차 뒤에서 담배를 피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그모습을 같이 본 딸은 그모습을 보고 화사 이제 싫다고 하기도 했습니다.담배 피는 장면의 사진은 없었으나 목격담의 글로 진실여부를 확인 할수 밖에 없는데 참고로 마마무는 지난 2017년 보건복지부가 주최하는 금연 장려 켐페인 공연을 한 적이 있는 것으로 화사의 담배 목격담의 진실은 더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작년 화사는 나혼자산다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개성만점의 싱글라이프를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민낮의 얼굴읠 과감하게 공개하기도 했으며 혼자 곱창 먹방으로 당시 곱창집은 재료가 없어서 장사를 못할 지경으로 인기메뉴가 되기도 했으며 김부각과 간장게장 먹방으로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하여 품절대란 사태가 오기도 하였습니다.


마마무 화사는 1995년생으로 올해나이 25살이며 전북전주가 고향이며 같은멤버인 휘인과는 중학교 1학년때부터 절친으로 방송으로 티격태격하는 모습들을 자주 보여주곤 합니다.2017년 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을때 1위 공약으로 라면을 먹는 모습도 화면에 잡혔는데 뜨거워서 그대로 뱉는 모습이 연출되어 큰 웃음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아직도 화사의 담배 목격담 사진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여자 아이돌의 경우 담배와 관련한 논란과 루머가 끊임없이 쏟아지고 있어서 루머라는 판단이 예상되며 마마무의 올해 활약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