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나연 다현 불화성 왕따 인성논란 실체는


안녕하세요.오늘은 현재 온라인에서 자주 언급되고 있는 있는 논란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바로 트와이스 나연 다현 불화설과 왕따 인성논란 인데요 인기가 많은 수록 네티즌들간 이슈가 되고 있는 상황인데 무엇때문에 이런 논란이 있는지 확인 해보겠습니다.


트와이스에서 친남매같은 나연과 다현 귀여움에 피부미녀로 그룹내 에서도 많은 사랑은 받고 있습니다.실제로 자매처럼 아주 친하게 지낸다고 알려져 있죠.오해가 될 수도 있는 장면을 찾다 보니 예전 아육대 출연했을때 상황을 보고 오해를 일으킬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하지만 이것외에는 불화설이나 왕따를 증명할 수 있는 모습은 무대에서나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찾을 수가 없습니다.


아육대에서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고 있는 사진 입니다.나연과 채영 다현이 걸어가고 잇는 상황에서 대화하는 모습을 보이자 바로 채영에게 어깨동무를 하면서 걸어가는 사진입니다.


평소 나연과 다현의 모습을 보면 다른 멤버들이 질투가 날만큼 잘어울리고 같이 있는 사진들을 볼수 있습니다.실제 나연은 동생 한병 다현은 친 오빠가 있는데 다현에게 나연은 친언니 같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그외에 왕따니 인성논란은 전혀 사실이 아니며 사진 몇장으로 판단하여 네티즌들을 혼동시키게 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