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채영 성형 남편 최동준 결혼스토리 직업 나이 프로포즈 선물은?


MBC주말 드라마 신과의 약속은 매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화제의 드라마입니다.드라마의 스토리는 죽어가는 자식을 살리기 위해 윤리와 도덕을 뛰어넘는 선택을 한 두 쌍의 부부이야기로 한채영은 극중 서지영역을 맡아 드라마로는 5년만에 컴백하여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채영이 맡은 서지영은 아나운서겸 토크쇼 진행자로 천지건설의 아들인 재욱을 인간 자체로 첫사랑으로 결혼까지 했지만 임신후 재욱의 외도로 커다란 충격은 받고 이혼을 하게니다.그후 헌신적인 배려 덕분에 송민호와 재혼을 하고 행복하게 살아가지만 아들인 형우가 아프게 되면서 재욱과 재회하여 전남편과 현남편사이에 갈등을 겪게 되는 인물입니다.


이런소재의 드라마에서 매주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배수빈,오윤아,이천희등의 출연으로 화려한 연기와 한채영의 인상적인 연기덕분에 기록할 수 있었지 않았나 분석됩니다.특히 드라마 출연은 5년 만으로 지난 2007년 사업가와 결혼하여 2013년 출산으로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어서 이번 컴백으로 연기력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지만 인상적인 연기로 다시 한번 배우 한채영의 이름을 다시한번 각인시키게 됩니다.


한채영은 지난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연예계 데뷔 하였습니다.이후 인기있는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하여 배우로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갔으며 미국유학중 모임자리에서 알게된 최동준과 결혼하였습니다.직업은 사업가로 매드케어 와 에이치비케이 회사의 부사장과 대표의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특히 한채영은 남편으로부터 로맨틱한 프로포즈로 화제가 되었는데 무려 5억원의 다이아몬드 반지와 2억원의 수입차를 받아서 이목이 집중되었고 신혼집은 150평에 달하는 70억원대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한채영은 1980년생으로 40세 이며 남편 최동준은 4살 연상으로 알려졌습니다.최근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다시 왕성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중인데 앞으로도 행복한 모습 방송에서 자주 보길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