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욱 유인나 나이 도깨비 진심이 닿다 원작 인물관계도 줄거리


배우 이동욱과 유인나가 드디어 재회를 하게 되었습니다.20%가 넘는 시청률로 화제가 되었던 도깨비에서 서비커플이였지만 깊게 표현하지 못한 감정들을 드라마 진심이 닿다로 도깨비를 넘는 인생 케미를 보여줄 수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송혜교 박보검 출연의 남자친구 후속 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감성과 잔잔한 스토리의 남자친구였다면 이 드라마는 다소 유쾌하면서 지난 2016년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웹툰 소설을 원작으로 드라마로 나오게 되었습니다.당시 웬툰소설이 연재될때 하루만에 15만명 이상이 열람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현재 진심이 닿다 웹툰은 완결까지 나온상태로 보신분들이라면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 상황이라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런 원작의 화제성과 특히 진심이 닿다 주인공인 배욱 이동욱과 유인나는 지난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에서 조금은 씁슬하고 애잔한 커플이였지만 두사람이 보연준 환상적인 케미를 한 차례 선보인적이 있어서 더욱 기대를 갖게 됩니다.웹툰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테지만 드라마의 줄거리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 오윤서(유인나)가 완벽주의 변호사인 군정록(이동욱)을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 입니다.


진심이 닿다 드라마의 감독은 박준화 감독으로 그동안 식샤를 합시다,이번생은 처음이라,김비서가 왜 그럴까등을 통해 로코 최적화 연출력으로 많은 시청자분들을 사로 잡아 왔었습니다.또한 주연배우 뿐만 아니라 조연들까지 섬세한 부분과 생동감있는 캐릭터를 느끼게 했는데 이번 드라마로 다시 한번 이런 연출력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동욱은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이며 유인나는 한살적은 38세 입니다.도깨비의 호흡으로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지만  아직 공식 발표는 없습니다.앞으로도 많은 작품에서 함께했으면 하는 두 배우인데요 진심이 닿다는 오는 2월6일 21시반에 첫 방영 예정이니 많은 시청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