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심이 닿다 유인나 나이 성형 몸매 열애설


어제 첫 방송을 시작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배우 이동욱 유인나 출연으로 방송전부터 이미 많은 화제와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2년전 도깨비를 통해서 한차례 호흡을 맞췄던 두 배우는 이번 드라마에서도 달달한 케미를 선사할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오늘은 배우 유인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인나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세 입니다.고향은 경기도 분당이고 본격적으로 연기자로 데뷔는 지난 2009년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서 입니다.연기자로 데뷔전 케이블 방송 나는 펫 시즌1에서 주인공 친구로 출연하여 처음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 원래 가수 지망생였다고 합니다.후에 넌 그날이란 노내로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지만 가수보다는 연기자가 더욱 어울리기도 합니다.


지붕뚫고 하이킥 이후에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왕성하게 활동하게 되는데요 지금까지 출연한 드라마를 보면 주로 털털한 역이거나 허당끼가 있는 역활을 많이 맡아서 더욱 친근하게 다가와서 좋은이미지를 많이 남겼습니다.또한 유인나는 연기자로서의 노력도 노력이지만 지금까지 굵직굵직한 드라마 출연으로 작품선정하는 능력이 탁월한 배우인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2012년에 방영된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는 유인나의 대표작이라고 할만큼 연기로 큰호평을 받았던 작품인데 당시 중화권에서 엄청난 인기로 중국방송에서 유인나를 섭외하면서 리메이크판을 찍을 정도였다고 합니다.하지만 촬영을 반이상 마친상태에서 아쉽게 대만 아이돌 스타로 교체되고 말았습니다.이후 유인나는 도깨비를 통해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게 되는데 그동안 작품속에서 다양한 매력들이 있었지만 도깨비는 특히나 유인나를 매력을 잘보여준것 같았습니다.


도깨비때부터 달달한 케미로 열애설 루머가 끊임없이 쏟아졌는데 많은시청자분들이 두배우의 열애설을 조금은 기대하고 싶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웹툰원작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진심이 닿다는 드라마에서는 어떤 모습이 그려질지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