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장예원 장예인 나이 키 몸매 노출 별명 장폭스 뜻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얼짱 시트터즈 장예원 장예인 아나운서의 똑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장예원 지난 2013년 최연소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가 되었으며 동생 장예인역시 스포츠 안나운서로 입하하여 스포츠여신으로 불리며 활발하게 방송일을 하고 있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는 1990년생으로 올해 30세 이며 방송에서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데 키는 166cm로 알려져 있습니다.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10학번으로 3학년 재학중에 아나운서로 합각하여 지금까지 스포츠와 예능 라디오등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지금은 아나운서보다는 방송인에 조금 더 가까울 정도로 많은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장예원 아나운서의 동생인 장예인은 1991년생으로 29세 입니다.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지난 2015년에 OBS기상캐스터로 방송일은 시작하였습니다.중앙대학교 관현악 학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자매가 방송일을 같이 하는건 매우 드문 케이스이며 두사람 모두 미모를 겸비하였기에 특히 스포츠 팬들한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장예원은 귀여운 외모로 현재 방송중인 동물농장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친근한 모습으로 평소에도 주변사람들한테 친하게 스킨쉽을 하면서 대했는데 이로인해 종종 오해를 받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장예원 아나운서와 관련하여 장폭스가 연관검색어로 등록되어 있는데 장폭스는 배성재의텐 라디오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출연한 홍진호가 장예원과 관련 얘기를 하다가 나온 별명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장예원 장예인 자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방송에서도 시청자분들과 교감을 나누고 있는 중인데 앞으로도 활발한 방송 많은 사랑 받길 바라면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