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정화 노래영화 모음 나이 소속사 동생 엄태웅 이혼루머 근황

 

지난 3월 SBS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는 정말 오랜만에 깜짝출연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그 주인공은 바로 가수겸배우인 엄정화 인데요 엄정화 뿐만 아니라 배정남,박성웅,이상윤등이 출연하면서 미우새 역대급 캐스팅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는데요 사실 이날 출연배우들은 바로 오케이!마담 출연배우들로 첫 대본 리딩 회식자리 였습니다.특히 엄정화와 배정남이 결혼관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였으며 배우의 절친 케미를 선보이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 하였습니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의 화제는 배정남이 엄정화에게 결혼에 대해서 언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동료배우들은 영원한 디방는 결혼하면 안된다고 했으며 못한다라고 하기도 했습니다.결혼을 하고 싶냐는 질문에 엄정화는 왜 이래?미쳤나봐?라면서 박성웅과 이상윤에게 주변에 남자가 있냐고 물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이어 이상형은 누군가라는 질문에는 이제 이상형은 없고 누구든 자기자신을 좋다는 사람이 좋다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들이 미우새 스폐셜MC로 출연을 했는데 동료배우들이 엄정화에게 미우새 MC로 한번나가야지 라면서 권유하기도 했는데 엄정화는 이에 대해 자신이 나가면 어떻게 될 것 같냐면서 미우새 어머님들이 딱하게 보고 결혼애야지 이러실까봐 못나가는 거라고 했습니다.하지만 이 장면을 보고 미우새 어머님들은 엄정화를 스튜디오에서 보고 싶다며 입을 모으기도 했습니다.많은 분들이 엄정화가 미우새MC로 보고 싶다고 했는데 언젠가는 꼭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배정남과 엄정화는 친남매 못지 않은 우정을 자랑하기도 했는데 엄정화는 요즘 배정남의 인기 적응이 안 된다며 엄정화의 방송출연으로 나이등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방송에서도 아직은 동안의 얼굴을 자랑하기도 하는데 엄정화는 실제 1969년생으로 올해 51세 입니다.지난 1992년 영화 결혼이야기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면서 연예계 데뷔했으며 이듬해부터는 가수로도 활동을 했습니다.만능엔테테이너로 임창정과 함께 엄정화가 손꼽히는데 엄정화의 지금까지 출연한 영화의 관객수는 무려 3000만명 이상으로 특히 엄정화가 출연한 영화 해운대의 관객수는 무려 1100만 이상으로 연기자로도 돋보이는 활약을 선보였으며 원탑 섹시가수로 많은 가수들의 롤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엄정화는 최근 이하늬,조진웅의 소속사인 사람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하면서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한편 엄정화의 출연을 친동생인 배우 엄태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지난 해 12월 화이브라더스와 계약을 체결하여 앞으로 배우로 다시 활동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