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트롯 송가인 트로트 가수 본명 나이 결혼 어머니 고향은?

 

 

날로 뜨거워지는 트로트 열풍에 제2의 전성기를 이끌고 장윤정 홍진영을 이을 트로트퀸을 탄생시킬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방송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은 지난 2월28일 첫방송을 시작하였습니다.첫회 시청률 5%를 돌파하였으며 2회 시청률은 7.3%로 TV조선 역대 최고 시청율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미스트롯은 현재까지 9회 방송으로 마지막 결승전 방송이 기다리고 있습니다.총 100인의 오디션에 참가하였으며 우승자에게는 상금 3천만원과 작곡가 조영수가 만든노래와 더불어 행사 100회 이상이 보장되는 가운데 최종 우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미스트롯이 현재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강력 우승후보 송가인과 홍자가 많은 주목과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특히 송가인은 이미 트로트 앨범을 내면서 트로트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현재 미스트롯 인터넷 투표에서 1위를 달리고 있으며 유튜브에서 인기가 방송못지 않게 높다고 합니다.최종 우승후보인 송가인과 홍자는 동갑으로 1986년생 34세 입니다.홍자역시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서로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가인의 높은 인기로 각종 루머가 나돌고 있는데 팩트만 정리하자면 송가인은 아직 미혼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결혼을 했고 슬하에 아들이 있다는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며 홍자역시 미혼이고 지난 2016년 방송된 슈퍼스타K에 출연한 가수 진원과 연인 사이로 알려졌지만 현재까지 연인이 이어지고 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하지만 이둘의 활약으로 미스트롯은 드라마 스카이캐슬이후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송가인의 본명은 조은심으로 원래 활동명을 본명으로 사용했지만 2017년 4월 디지터싱글을 발표하면서 송가인으로 활동명을 바꿨습니다.고향은 전라남도 진도로 광주예고를 거쳐 중앙대 음악극과 학사로 판소리 전공으로 트로트가수 활동전에는 판소리로 이름을 날렸습니다.특히 송가인은 무형문화재인 박금희 명창에게 판소리 수궁가와 춘향가를 사사 받으며 진도민요경창대회 일반부 우수상과 전국 판소리경연대회 일반부 대상을 수상하는등 판소리에서도 경력이 화려합니다.송가인의 이런 판소리실력에 집안등 어머니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송가인은 인터뷰에서 어머니가 국각 지정 무형문화재 진도 씻김굿 전수자이자 무녀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송가인은 방송에서 엄마 말 듣고 이자리에 나왔다고 얘기하여 무녀인 어머니가 우승까지 예측한게 아니냐며 온라인에서 많은 네티즌들의 의견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특히 트로트 가수로 전향한것도 어머니 조언이며 지금까지 어머니 말씀은 한번도 틀린적이 없었다고 합니다.과연 어머니말씀이 진짜인지 이번주 미스트롯을 통하여 확인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