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현 겨드랑이 몸매사진 친언니 미모


최근 한 행사장에서 실신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설현이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출연이후 다시 건강한 모습을 찾은 가운데 친언니가 같이 출연하여 뜨거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net 니가 알던 내가 아냐 첫방송 게스트로 친언니와 같이 출연하였는데 설현과 꼭 닮은 외모로 스튜디오에 등장하자 마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친언니는 설현과 관련해 흑역사를 방출하는등 많은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설현의 언니 김주현씨의 직업은 코스모폴리탄 패션 매거진 에디터로 활발하게 활동중이며 설현과는 6살의 나이차이가 있으나 우애깊은 자매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설현이 친언니를 방송에서 공개한 것은 처음이라고 합니다.한편 김주현씨는 2017년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이돌여그룹 특성상 노출이 잦은 편이고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불러일으키기도 하지만 설현은 겨드랑이로 인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사실은 설현의 팬분들이 만들어준 별명이기도 합니다.그만큼 겨드랑이 미인이라고 알려졌는데 어디하나 빠지는 데가 없는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번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앞으로 다양하고 왕성한 활동 이어 나갈것으로 예상되는가운데 설현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