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모랜드 연우 가슴 과거 성형 왕따 논란 정리 섹시몸매비결은?



안녕하세요.오늘은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모랜드 멤버중에서도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는 연우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지난해 뿜뿜이라는 히특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모모랜드는 지난해 2000번이 넘게 불렀던 것 같다면서 그래도 예상치 못한 큰 사랑에 감사하는 말도 잊지 않았습니다.



지난 15일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할정도로 모모랜드는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멤버인 연우는 데뷔전부터 비쥬얼로 유명했고 데뷔직전에 방영된 모모랜드를 찾아서 부터 외모와 매력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1996년생으로 올해 24세이며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연기예술과를 졸업했습니다.비쥬얼로 유명했던 만큼 연우는 170cm 49kg프로필로 섹시미를 마음껏 뽐내고 있기도 합니다.



멤버 내에서 비쥬얼과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어서 인지 모모랜드 왕따 논란이 최근 누리꾼들 사이에서 많이 떠오르고 있는데 활동모습을 봐도 왕따의 흔적은 찾을 수 없었습니다.



성형설도 떠오르고 있는데 모모랜드 연우는 과거 한 인터뷰에서 몸매와 성형논란에 대해 예전에 연습생 치고는 뚱뚱한 편이라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달갈 한개와 우유 한잔으로 버텼다며 밝혔기도 했는데요 과거사진은 살빼기 전 사진으로 오해를 많은 받았다고 했습니다.악플로 인해 상처도 많이 받았을 터인데 앞으로 악플에 상처받지 말고 활발한 활동과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