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인사이드 이다희 나이 성형전 과거사진 승무원 화제



승무원 복장으로 화제가 된 뷰티인사이드의 이다희.실제 승무원 출신으로 아니냐는 얘기가 나올정도로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늘씬한 몸매와 함께 좋은 연기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배우 이다희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로 활동해도 좋을 만큼 큰키를 자랑하는데 이다희는 지난2002년 슈퍼모델 대회를 통해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단역으로 여러작품을 하게 되지만 생각만큼 인지도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다 2013년 방송된 수복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출연으로 많은 사랑과 인지도를 얻었습니다.참고로 너의 목소리가 들려 드라마는 최초 16부작으로 기획됏으나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에 2회 연장된 적이 있습니다.이번 뷰티인사이드에서 이다희는 주연역활로 물오른 미모와 함께 연기력을 선보이면서 드라마를 이끌었습니다.



이런 인기덕분에 드라마속에서 이다희가 발랐던 립스틱과 화장품 그리고 가방,패션등 여성분들이 즐겨찾을 정도로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잠시 이다희의 프로필을 살펴보면 모델출신 답게 176cm키에 56kg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35세 입니다.



어느덧 연기생활 16년차를 맞이하는 배우가 된 이다희.앞으로도 드라마 뿐만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자주 보길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