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유아 나이 성형 쌍수 허언증 세종대 학력위조 논란 파헤치기



최근 연예인의 학력 문제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과거 오마이걸 유아도 최근 학력위조로 논란이 된적이 있었는데 일부 네티즌들이 유아가 한 인터뷰에서 세종대 무용과를 나왔다고 밝힌것과 달리 세종대 글로벌지식교육원 출신이라고 주장하며 의혹을 제기도 하기도 했습니다.이에 소속사 측은 인터뷰중에 잘못 표기된 것으로 바꿔 놓겠다고 밝혔으며 현재 글로벌지식교육원으로 정정된 상태입니다. 



유아는 오마이걸의 리드보컬이자 메인댄서 입니다.본명은 유시아로 예명은 본명이름으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예전에 이름으로 화제가 된적이 있었는데 참고로 본명 유시아는 개명한 이름으로 개명전 이름은 유연주라고 알려졌습니다.



가수활동 뿐만 아니라 유아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했는데 그러서인지 멤버중에서도 인지도가 가장 많은 멤버가 아닐가 생각이 듭니다.워낙 귀여운 컨셉의 모모랜드라 유아가 그 컨셉에 잘 맞는것으로 보여집니다.1995년생 올해 25살인데 더어려 보이기 하고 키는 프로필상 160cm로 아담한 체형은 귀여운 이미지를 더욱 빛나게?하는것도 같습니다.



예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아는 의도치 않게 공개된 과거 사진에 대해 성형의혹을 제기하자 당시 저머리가 유행했다며 얼굴은 안경을 써서 지금이랑은 많이 달라 보이는 것이라고 성형의혹에 대해서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과거 허언증 논란은 아직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하지만 예능에서의 한발언으로 재미를 가미하기 위해서도 허언증 논란으로 보여지기도 합니다.오늘은 이렇게 해서 오마이걸 유아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다음시간에는 다른 멤버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