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20년째 열애중인 이유와 나이 직업 알아보기



결혼을 할법한데 아직까지 한 남자와 20년째 열애로 화제가 된 배우 오나라.남자친구는 김도훈으로 직업은 교수로 알려졌습니다.뮤지컬 명성황후로 인연을 맺어 지금까지 연인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이들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나라는 1974년생으로 올해 46세로 경희대 무용과 학사와 단국대 문화예술예술대학교 뮤지컬석사의 학력을 지닌 배우 입니다.46세이지만 아직 30대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원래는 뮤지컬로 많은 활동을 했으나 2010년대 드라와마 영화에도 출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다양하게 활동중 입니다.



오나라의 남자친구 김도훈은 배우 출신의 연기 강사로 활동중입니다.배정남 장기용등이 속한 YG케이플러스 아카데미 연기반 강사로 활동중이며 미스코리아 슈퍼모델 신인연기자 교육등 연기강사에서 꽤 유명한 강사로 알려졌습니다.



오나라의 남자친구 공개는 예능프로그램 택시에서 처음 공개했었는데요 뮤지컬 명성황후를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한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얘기들이 있었을 텐데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사연이 있는 것도 아니고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며 서로너무 바밨다며 하지만 지금도 행복하다고 밝혔습니다.그리고 결혼보다는 앞으로 서로 어떤 그림을 그리고 어떻게 살아가느냐가 더 중요하다며 연애와 결혼관에 대해서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일을 열정적으로 사랑하고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로 건강함을 유지하고 있는 오나라.앞으로도 방송에서 그리고 행복한 모습 많이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