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병옥 대리운전 아파트 주차장 음주운전 드라마하차와 처벌은?


안녕하세요.최근 배우 안재욱에 이어 또다시 연예인 음주운전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리갈하이 드라마에 출연중인 배우 김병옥입니다.많은 사람들은 기존 음주운전과는 다른사례로 안타깝다는 방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왜냐하면 음주운전을 하지 않기위해 대리기사를 불렀으나 주차까지는 해주지 않아 직접 주차를 하기 위해서 적발되었기 때문입니다.


지난12일 새벽1시경 경기부천 한 아파트 단지내에서 경찰은 주차장에서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고 한 주민에게 신고를 받고 출동하였습니다.그 결과 배우 김병옥으로 혈중 알코올은 0.085%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습니다.이에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고 부천원미경찰서는 밝혔습니다.


배우 김병옥은 술은 마신후 대리운전으로 아파트 주차장까지는 왔으나 주차를 해주지 않아 본인이 직접 주차를 하려고 했다며 자신의 불찰이라고 전하였습니다.또한 음주운전은 무조건 잘못된 일이며 반성하고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며 전한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아파트 단지내 주차장에서 음주운전은 처벌대상이 되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현행법상 주차장은 도로가 아니므로 도로교통법의 처벌은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혈중알코올상 0.085%의 면허정지 수준이 나왔다고 해도 형사처벌은 받게 되지만 면허취소등 행정처분은 않는다고 되어 있다고 합니다.하지만 음주측정후 음주수치만큼 벌금은 부과 되며 교통조사계에서 출두하여 경위서등을 작성하게 됩니다.


안타깝지만 배우 김병옥은 이번 음주운전혐의로 리갈하이 드라마에 하차하게 됐습니다.윤창호법으로 음주운전이 사회적시각이 바뀌고 있는 추세인데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