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승환 삼성 복귀 나이 결혼 유리 열애설 결별이유

 

 

코로나19로 현재 국내 프로야구는 무관중으로 경기를 치루고 있는 가운데 야구 팬분은 방송을 통해 경기를 보고 있습니다.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야구장에 관중이 꽉찬 경기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프로야구는 지난 5월5일 어린이날에 개막했는데 미국,일본이 코로나확산으로 인해 개막일정을 제대로 잡지 못한 상황에서 국내프로야구 경기의 중계권을 계약해 생중계로 해외 팬들에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프로야구에서는 한국야구의 배트던지기(일명 빠던)로 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이슈속에 삼성 라이온즈 끝판왕 오승환선수가 돌아왔습니다. 오승환 선수는 지난 2005년부터 2013년 까지 삼성라이온즈에서 단일시즌 최다 세이브 신기록을 포함해 3년 연속 구원왕 그리고 현재 한국야구 통산 최다 세이브 기록 선수로 삼성원조시절 8회의 우승중 5번의 마무리를 장식한 선수 입니다. 정규시즌을 넘어 포스트시즌 ,올스타전 최다 세이브 기록등 마무리투수로서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는 선수입니다.악력의 힘으로 찍어누르는 묵직한 패스트볼과 마운드위에서의 포커페이스등으로 돌부처라는 별명과 함께 끝판대장, 끝판왕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선수 입니다.

 

 

 

2014년 부터는 일본의 인기 프로야구팀인 한신타이거즈에서 약 2년간 활약하였고 이기간 역시 끝판왕다운 실력으로 메이저리그 스카우트에 눈도장을 찍게 됩니다. 2016년부터 2017년까지 세인트루이스를 거쳐 현재 류현진선수가 fa로 계약한 토론토 블루제이스,토론토를 거쳤으며 지난 2018년도에는 추신수선수가 속한 텍사스와 1+1년 925만달러의 계약조건에 합의에 임박했다는 소식이 들렸지만 팔꿈치 이상 증상이 발견돼 결국 계약에는 무산되었습니다.이후 예전만큼의 활약은 기대하기 힘들었기 작년 8월에 삼성과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올시즌 프로야구 개막과 함께 오승환선수를 볼 수 있을거란 기대를 했지만 오승환 선수는 지난 2015년 삼성소속의 선수와 함께 해외 원정 도박사건으로 KBO로 부터 72경기 출장 정지 징계를 받았습니다. 당시 오승환 선수는 일본프로야구 한신타이거즈에 소속된 선수라 바로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삼성원조시절 같이 활약했던 많은 선수들이 은퇴를 하거나 타팀으로 이적을 한 상황에서 삼성팬들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으며 현재 한,미,일 통산 399세이브 기록하고 있어서 올시즌에는 통산 400세이브를 기록할 수 있으리라 봅니다.

 

 

 

한편 오승환 선수는 1982년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38세이며 이대호 선수와 동갑이며 결혼은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한신에서 활약하던 2015년 소녀시대 유리와 열애설 보도후  공식연인임을 인정 후 6개월 열애끝에 결별하였습니다. 결별이유는 장거리 연애를 만남의 횟수가 자연스럽게 줄어들었고 결국 이런 관계속에 자연스럽게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