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용대 변수미 이혼절차중 6년연애 이혼사유정리


지난 19일 배트민턴 이용대선수와 배우 변수미가 파경설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이용대 선수와 배우변수미는 지난 2011년 한 행사장에서 만나 연인으로 이어져 나갔고 2017년 6년 열애끝에 결혼한 커플이였습니다.지난해 냄비닥침에 출연하여 딸바보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줬던 부부였기에 많은 사람들이 당혹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번 이혼절차로 지난 11월 라디오방송에서 이용대선수가 자신의 딸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다시 재조명 되었습니다.이용대 선수는 딸에대해 날 더 닮은 것 같아 이쁘다며 평소에는 자기한테 잘 안오다가 표정이 안 좋으면 와서 토닥여 두며 자신의 마음을 아는 것 같다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이용대선수와 배우변수미는 이혼 진행이라는 보도가 나가기 전부터 약 1년동안 별거 중였다고 합니다.결혼생활은 2017년 7월부터니 실제 이들 부부의 결혼생활은 1년이 채 되지 않은 셈입니다.많은 사람들이 이들부부의 이혼사유에 대해서 궁금해 하실 겁니다.


이에 변수미측에서는 가정을 지키려 했으나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였고 이용대선수가 심리적으로 좋지 못한 상황에서 이런 기사가 나와서 걱정이 된다고 밝혔으며 더 힘든일이 앞으로는 생기지 않았으면 하고 이혼으로 인해 양육권 문제등은 아직 결정되지 않았으며 이혼결정이 나더라도 부로모서 최선을 다해 육아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이용대선수 측에서도 개인 가정사라서 낱낱이 밝힐 수는 없지만 성격차이등의 문제로 역시 부모로서의 책임간은 잊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어쨋든 두 부부측은 아이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용대선수는 지난 2008년 올림픽대회에서 금메달로 일약 스타로 발돋움 했는데 최근 병역특례 봉사활동과 이혼으로 인해 화제가 있는데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