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밀라리더 러브캐처 이채운 한초임 파격의상 나이 성형전 금수저논란



지난 15일 서울가요대상에서 MC로 나온 카밀라리더 한초임은 파격적인 의상으로 단숨에 화제가 되었습니다.이날 방탄소년단의 대상으로 막이 내렸지만 이날 주인공은 한초임이 될 정도로 아직도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한초임은 걸그룹인 카밀라 리더로 지난 해 8월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1990년 생으로 올해 30세 입니다.국민대학교 무용과를 졸업했으며 Mnet에서 방영한 댄싱나인 시즌1에 출연하여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고 이후 댄스팀에서 안무가로 활동한 경험도 있습니다.



지난해 러브캐처에도 출연한 적도 있었습니다.러브캐처는 사랑추리게임으로 사랑을 찾아온 러브캐처와 머니를 갖기 위한 머티캐처들의 심리전 컨셉으로 남자5명여자5명 총 10명의 출연자들이 출연하였습니다.이 프로그램에서 한초임은 이채운과 최종 커플이 되기도 했습니다.



파격의상으로 걸그룹 카밀라에 대해서도 관심이 뜨거운데 카밀라의 소속사는 한초임이 1인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였으며 이후 일명 자력갱생돌로 불리기도 합니다.이로인해서 금수저 논란도 있었는데 집에서 비용을 지원받아서 앨범을 만들었다고 하지만 실제 금액은 생각보다 적습니다.카밀라는 매니저 코디네이터 없이 모두 멤버들이 맡아서 활동하고 있으며 리더 한초임은 직접 발로 뛰면서 그룹PR을 한다고 알려졌습니다.



성현전으로 추측되는 사진도 많이 올라오는데 화장을 안했기 때문에 성형으로 보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소속사 대표와 그룹리더로 혼자 힘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한초임.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