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락비 피오 집안 군대 아버지재벌 표진인원장 관계는?



지난 해 예능프로그램인 신서유기를 통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락비 피오는 최근 라디오스타에서 예능샛별로 떠오르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이날 방송에서는 리더 지코를 제외한 멤버들이 재계약으로 블락비에 대해서 언급했는데 지코는 회사설립으로 홀로서기에 나섰고 나머지 멤버들은 당분간 개인활동을 주로 할 에정이라고 알렸습니다.



블락비 피오는 1993년생으로 올해 27세 입니다.앳된 얼굴로 실제 나이보다 많이 어려보이기도 하는데요 학연은 송민호와 동문으로 한림연에에술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글로벌사이버대학교에서 재학중으로 알려졌습니다.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인데 삼촌은 정신과 전문의로 방송에서도 자주 나왓던 표진인원장입니다.예전 출발드림팀에 출연했던 표지인원장은 MC질문에 블락비 피오가 조카라면서 다음에 함께 나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는데 같이 나오는 모습을 볼 수 없어서 많인 아쉽긴 했습니다.표진인원장의 조카라고 알려지면서 집안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됐는데 아버지가 재력가로 알려진 만큼 피오가 고등학교 졸업후에는 외제차를 선물해 주셨다고 합니다.이로인해 재벌돌이라는 수석어도 얻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피오는 의상으로 인해 논란이 일으켰던 적이 있었습니다.바로 지난 2015년 광복 70주년 신바람 페스티벌 무대에서는 피오가 일본어로 쓰인 티셔츠를 입고 공연하였고 티셔츠에 쓰인 일본어는 문제없어라는 문구가 새겨진 것으로 이날 행사에 부적절한 의상이 한때 크게 도마위에 올랐습니다.공연후에 피오가 진심으로 사과하면서 티셔츠 논란은 크게 확산되지 않고 마무리 되었다고 하네요.



피오는 아직 군대는 다녀오지 않았는데요.가수 뿐만 아니라 드라마 남자친구에도 출연하여 더 많이 사랑받고 있으며 활발하게 활동중입니다.앞으로도 더욱 사랑받는 블락비 피오가 되길 바라면서 다음시간에는 더욱 알찬 내용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