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이미 결혼 근황 마약 프로포폴 남자친구 a군 휘성 인스타

 

 

일부 연예인들로 인해 사회적으로 많은 물의를 일으키면서 연일 끊임없는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습니다.버닝썬 게이트 승리부터 박유천까지 최근에는 에이미가 과거 마약을 함께 투약한 가수를 지목하면서 양쪽 진실공방을 벌이고 있다는 소식 입니다.에이미는 지난 2012년 프로포톨 투약하고 2014년에는 졸리뎀을 투약했는데 당시 가수 a군과 함께 투약을 했었고 가수 a군은 자신의 투약혐의를 벗기위해 자신을 성폭행하려 했다고 폭로하면서 매일 바람 잘 날 없는 연예계입니다.

 

 

a군이 가수 휘성이라는 이야기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뉴스에 도배되고 있는 가운데 휘성의 소속사측에서는 당시 치료를위한 약물사용으로 병원에서 정상적으로 처방받았으며 이는 사실로 증명되어 무혐의 처분을 받았으며 에이미가 폭로한 얘기들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에이미는 발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으로 한동안 근황이 없었던 에이미는 지난 16일 자신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가 있었으며 그러다 경찰서에 가게됐으며 자신만 처벌해달라고 빌었다며 같이 마약을 함께한 연예인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a군은 경찰에 블어버릴 수 있으니 에이미를 만나 성폭행 사진 및 도영상을 찍어 불지 못하게 하자고  계획을 짯다고 에이미는 주장하였으며 녹취록에 있다며 성범죄 공모까지 폭로하였습니다.이후 에이미는 지난 17일 감당하실 수 있겠습니까라는 글을 게시하였지면 현재 게시물은 삭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논란이 점점 확산되자 에미미가 소울메이트같은 존재였다는 점을 근거로 휘성이라는 추측도 제기 되었고 에이미가 프로포폴 혐의로 수사받던 시기에 휘성이 군 복무중이었던 것으로 육군보분 보통검찰부에서 허리디스크와 원형탈모등을 치료하는 과정에서 의사 처방에 따라 프로포폴을 정상 투약했다는 점을 인정하여 휘성은 무혐의 처리로 사건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약 폭로로 또 한번 이슈가 된 방송인 에이미는 과거 포로포폴 투약혐의가 입증되어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으나 이후 또한번 졸리뎀 투약혐의가 적발되어 결국 2015년 12월 출국통보를 받아 강제추방 당하여 현재 미국에 거주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지난 해 11월 자신의 인스타로 몰라보게 몸무게가 늘어난 모습으로 근황을 알렸는데 많은 네티즌들은 예전으로 돌오오길 기대하겠다는 반응도 있었습니다.2008년 올리브 악녀일기3로 방송인으로 데뷔하였으며 자신의 집을 공개하면서 한국판 패리스힐튼같은 이미지로 인지도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연일 계속된 연예인 마약혐의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마약에 대한 처벌이 강화되어 이런 일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