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장품 JM솔류션 광고모델 한효주 정은채 김고은 버닝썬 정준영 관계

 

 

한동안 버닝썬 게이트로 관련 연예인들이 조사를 받거나 일부 구속이 되어 어느정도 수사가 마무리 될 무렵 한 방송으로 인해 다시 버닝썬 게이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지난 주 방송했던 시사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김상교의 폭행사건 당시 버닝썬 내 VIP존에 여배우가 화장품 회사 직원들과 함께 있었다고 했습니다.당시 클럽이사 장씨는 화장품회사에서 버닝썬에 협찬 해준것에 대한 회식자리라고 설명했습니다.여기까지는 일반 회식 자리로 보이나 클럽에서의 여배우 행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클럽 버닝썬에서 열린 화장품회사는 JM솔루션으로 현재 광고모델은 이병헌과 한효주 그리고 김고은이 모델입니다.화장품 모델이라는 이유로 크게 문제가 될것이 없겠지마는 그것이 알고싶다방송에서는 당시 김상교폭행 사건이 있던 날 특별한 30대 여배우가 있었으며 야광봉으로 4~50대 사람들에게 반갑다고 얼굴을 때렸다고 했습니다.이어 클럽 관계자는 술에 취하지는 않았던것 같았지만 눈 상태가 확실히 달랐다고 주장했습니다.충혈되었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일단 침을 되게 많이 흘렸다고 했습니다.이 발언이 방송에 나가자 마자 네티즌 사이에서 여배우가 누구냐며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실명들이 거론되는 가운데 현재 JM솔루션 화장품 모델인 한효주와 김고은 소속사와 화장품 회사측에서는 당시 행사에서는 자사 모델이 참여하지 않았으며 장소가 같았다는 이유만으로 모델이 함께 거론되어 걱정과 심려를 끼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다고 밝히면서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모든 사건과 전혀 관계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한효주 소속사 역시 버닝썬 클럽에 한번도 출입한 적이 없으며 소속배우들은 행사에 단한명도 참석하지 않았다며 입장과 함계 각종 커뮤니티 게시글과 댓글들을 수집하여 강경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JM솔루션 모델들중 거론되고 있는 여배우는 한효주,김고은,정은채,고준희가 사건과 관련한 루머들이 나돌고 있는 배우들로 정은채는 지난해 4월 해당브랜드와 계약이 종료 되었으며 고준희는 뉴욕 여배우로 지목되어 현재 법정 대응에 나서고 있습니다.특히 한효주는 과거 정준영과 함께 1박2일 프로그램 촬영으로 이들의 친분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많은 사람들이 30대 여배우로 한효주를 지목하고 있으며 기정사실화 되는 분위기 이며 이에 한효주 팬들이 지지성명문을 발표하며 강경한 대응을 촉구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화장품 브랜드의 모델만으로 많은 배우들이 실명이 거론되면서 루머가 확산되고 있습니다.박유천의 거짓 기자회견으로 연예인들이 신뢰를 잃어가고 있는 상황인데 이번 사건만큼은 점더 지켜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