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원포유 충격적인 해체이유 멤버 A군 女본부장 성스캔들 의혹과 소속사

 

 

안녕하세요.오늘은 충격적인 소식입니다.바로 보이그룹이 데뷔 2년만에 해체되었는데 해체이유가 소속사 본부장과의 성스캔들 때문인것으로 밝혀졌습니다.그동안 이런 의혹들이 있었지만 원포유의 소속사인 백곰엔터테인먼트는 지난1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원포유 해체를 공식발표 하였고 한스포츠뉴스에서 멤버 A군과 같은 소속사 여성 본부장 B씨와 부적절한 성관계 때문이라고 보도 하였습니니다.

 

여성 본부장 B씨는 30대 후반으로 멤버 A군은 20대 초반으로 무려 10살 차이가 났지만 그동안 오랜기간동안 부적절한 관계가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으며 원포유는 한국과 일본에서 스케줄을 강행하는 일정속에서도 이런 관계를 이어오다가 스테프와 멤버들에 의해 들통이 나게 되었습니다.이런소식이 멤버 가족들에게도 알려지게 되자 가족들은 소속사와 전속계약 해지를 요구했으며 소속사는 멤버중 1명을 제외하고 나머지 멤버와는 계약을 해지하고 해체를 결정하였습니다.또한 멤버 A군은 본부장 뿐만 나니라 해외팬과도 부적절한 관계로 해체의 원인이 되었다고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사건으로 해체가 된 멤버들은 인스타그램으로 해체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원포유 멤버 세진은 기사로 안좋은 소식을 보여주게 됐는데 팬들에게 사랑만 받고 실망만 줘서 너무 죄송한 마음이 크다며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안좋은 일들도 많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지켜봐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했습니다.이어 더 예쁜 꽃을 피우기 위해 열심히 연습해서 여러분 앞에 다시 나타나겠다며 앞으로 가수활동에 대한 의지도 밝혔습니다. 

 

한편 보이그룹 원포유는 지난 2017년 7월경 싱글앨범 VVV로 데뷔한 백곰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보이그룹입니다.멤버는 리더 이솔을 포함하여 총 14명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입니다.현재 활동중인 그룹중 멤버수가 두 번째로 많은 그룹인데요 전 멤버 도율이 탈퇴하여 13인으로 되었지만 건을 영입하면서 14인멤버로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이번사건으로 소속사대표는 해체 발표와 함께 성스캔들에 대한 충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멤버들의 의사를 심사숙고해 내린 결정이라며 위약금을 받지 않았으며 깨끗하게 정리해줬다고 설명했습니다.

 

 

원포유 해체와 함께 회사를 떠난 한 관계자 역시 멤버들이 활동기간이 짧아 실질적 수익은 마이너스로 대표가 손해를 감수하면서 고생한 멤버들에게 작은 돈이지만 챙겨주려고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 해체이유에 대해서 입장을 밝혔습니다.이런 이슈로 현재 원포유의 공식 SNS는 비공개 계정으로 된 가운데 앞으로 멤버들의 향후 활동에 대해서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댓글